top of page

2023 서울아트쇼 정연우 작가 ‘빛의 진동展’




2023. 12. 22(금)~26(화) 5일간


장소 : 서울 COXE 1층 A홀 98호



-프리미엄 다이아몬드와 콜라보된 에너지작품 展



"빛의 진동이 담긴 작품들은 내 안의 빛을 밝히는 스위치가 됩니다"



예술명상의 시대를 열었던 명상가이자 한국화가 정연우 작가의 에너지 작품들을 만날 수 있는 [2023 서울아트쇼]에 초대합니다.



정연우작가는 지난 10여 년 동안 고요한 명상 상태에서 에너지 그림을 그려왔으며, 2021년 부터는 다이아몬드, 보석과 콜라보하여 빛의 진동을 확장시켜왔습니다. 정연우 작가는 ‘만다라명상’이라는 새로운 예술명상의 장르를 열어 수많은 명상전문가를 배출한 명상마스터이기도 합니다.



지난달 '시크릿호텔아트페어(STAF)'에서 대중과 미술계의 큰 호평을 받은 정연우 작가는 이번 전시에서 빛의 진동 에너지 작품 중 엄선된 작품들을 전시할 예정입니다. 이번 전시되는 작품들의 찬란한 빛과 보석의 향연에 보는 사람의 가슴이 환하게 밝아지는 명상적 체험을 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.



“우리가 내면의 그림자나 고통에 집중하기보다 아름다움과 빛을 인식할 때 아름답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. 빛은 사랑입니다. 여러분들 안에 그 빛이 있다는 것을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.”-정연우 작가



https://vo.la/ihxPh 빛과 에너지의 연금술사 정연우(미술평론가 김종근)



https://vo.la/QPnln 내 안의 빛을 연결합니다. 정연우(작가노트)



[작가다큐] 빛과 에너지의 연금술사 '정연우 작가님' 




[네이버뉴스] "내면의 '빛 스위치'를 켜고 삶을 밝히세요"…명상가 정연우 '빛그림展' 성료 




문의 : 오로라 부관장 010-9831-2376

















Σχόλια


bottom of page